패치 하이라이트
도전과제
도전과제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수많은 요소에 대한 진척도를 기록하는 신규 콘텐츠입니다.
300종 이상의 도전과제를 통해 가장 많이 플레이한 챔피언, 정복한 게임 모드, 기념할 만한 플레이, 수많은 수집품 등을 자랑해 보세요.
칭호와 토큰으로 달성한 위대한 업적을 뽐낼 수 있으며 지역 순위표를 통해 자신이 다른 플레이어보다 얼마나 더 뛰어난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
드디어 챌린저를 달성할 분야가 생길지도 모르겠군요.
어떤 방식으로 플레이하든,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도전과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도전과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도전과제 살펴보기에서 확인해 주세요.
챔피언
업데이트올라프
기본 능력치
기본 지속 효과 - 광전사의 분노
Q - 역류
W - 버티기
R - 라그나로크
업데이트탈리야
기본 능력치
기본 지속 효과 - 바위타기
Q - 파편 난사
W - 지각변동
E - 대지의 파동
R - 바위술사의 벽
버그 수정
주문 보호막이 활성화된 경우 게임이 끝날 때까지 탈리야의 기본 지속 효과 - 바위타기가 발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탈리야가 Q - 파편 난사를 다져진 땅에서 사용해도 재사용 대기시간이 반환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아리
E - 매혹
R - 혼령 질주
브라움
기본 지속 효과 - 뇌진탕 펀치
E - 불굴
헤카림
Q - 회오리 베기
W - 공포의 망령
마스터 이
R - 최후의 전사
니달리
기본 능력치
파이크
기본 지속 효과 - 가라앉은 자들의 축복
Q - 뼈 작살
R - 깊은 바다의 처형
레나타 글라스크
기본 능력치
기본 지속 효과 - 영향력
레넥톤
기본 능력치
W - 무자비한 포식자
R - 강신
렝가
W - 전투의 포효
버그 수정
렝가의 강화된 스킬과 W - 전투의 포효 회복 시각 효과가 전장의 안개에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쉬바나
W - 연소
버그 수정
쉬바나의 Q - 두 번 물어뜯기가 플레이어가 생성한 유닛(티모의 버섯, 일라오이의 촉수 등)을 두 번 공격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쉬바나의 Q - 두 번 물어뜯기의 두 번째 피해량이 도주하는 적에게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쉬바나의 W - 연소 시각 효과가 모데카이저의 R - 죽음의 세계에서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사이온
기본 지속 효과 - 영광스러운 죽음
쓰레쉬
기본 지속 효과 - 지옥살이
W - 어둠의 통로
바루스
기본 지속 효과 - 죽지 않는 복수심
W - 역병 화살
아이템
선체파괴자
MSI 격전:
2022 MSI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에 맞춰 MSI 테마의 격전 토너먼트도 진행됩니다!
MSI 컵의 팀 구성은 5월 9일부터 진행할 수 있으며 격전은 5월 14~15일에 진행됩니다!
두 번째 주말을 위한 팀 구성은 5월 16일부터 진행할 수 있으며 격전은 5월 21~22일에 진행됩니다!
MSI 격전에서 프리미엄 티켓을 사용한 플레이어는 다음 격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참고: 법적 제한사항 때문에 일본 지역은 보상 지급 지역에서 제외됩니다.)
격전에서 1~5위를 달성한 플레이어는 무작위 온전한 기간 한정 정복자 스킨을 획득합니다.
5~8위를 달성한 플레이어는 기간 한정 정복자 스킨 파편을 획득합니다.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리그 오브 레전드 클라이언트의 설정 메뉴에 중복 배치되어 있던 복구 버튼을 삭제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 클라이언트의 설정 메뉴에서 여전히 복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및 편의성 개선
- 스웨인의 챔피언 정보 페이지에 기존 스킬 설명이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스웨인이 정화 효과를 사용하여 속박 효과를 제거한 적도 E - 속박명령으로 끌어당길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렝가가 티모의 Q - 실명 다트에 적중된 상태일 때 Q - 포악함으로 피해를 입힐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빨강 팀 억제기를 클릭하면 파랑 팀 억제기 아이콘이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케일이 승천하면 이동 및 기본 공격 음성 대사가 실행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엘리스의 W - 위험한 새끼 거미가 내셔 남작을 무시하며 폭발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녹턴의 R - 피해망상으로 인해 시야가 줄어든 적이 두 명 이상이면 음성 대사가 의도했던 것보다 더 크게 실행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검은띠 우디르의 곰 태세가 정상적인 시각 텍스처를 보여주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렐리아가 스킬로 챔피언과 미니언/몬스터를 동시에 맞췄을 때 기본 지속 효과 - 아이오니아의 열정 중첩이 적중한 챔피언 수만큼만 증가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릴리아의 기본 지속 효과 - 꿈나무 지팡이 체력 회복 효과가 정상적으로 발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애쉬의 W - 일제 사격을 사용하는 도중에 스킬 레벨을 2레벨로 올리면 음향 효과가 실행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갱플랭크 사기진작으로 업그레이드한 R- 포탄 세례가 아군의 기본 공격을 취소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에코의 Q - 시간의 톱니바퀴 툴팁에 잘못된 주문력 계수가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잔나의 Q - 울부짖는 돌풍 피해량에 스킬의 기본 주문력 계수가 반영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오공이 E - 근두운 급습을 사용한 즉시 Q - 파쇄격을 사용하면 정복자 중첩이 쌓이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포탑이 코그모의 기본 지속 효과 - 이케시아식 마무리에 적중된 적을 우선으로 공격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마스터 이가 전장의 안개에서 사용한 Q - 일격 필살의 음향 효과가 적에게 들리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샤코가 전장의 안개에서 사용한 기본 지속 효과 - 암습의 음향 효과가 적에게 들리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아펠리오스가 전장의 안개에서 무기를 교체하거나 스킬을 사용하면 음향 효과가 적에게 들리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협곡 바위 게의 보호막이 전장의 안개에서 파괴될 때 음향 효과가 적에게 들리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