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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 능력
신비한 포격: 빠르게 사격하여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치타의 상: 5초 동안 이동 속도가 90%만큼 증가합니다. 이후 9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거북의 상: 8초 동안 모든 공격을 쳐내고 받는 모든 피해가 30%만큼 감소하지만 이 동안에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야수 부르기 (1-5): 길들인 야수를 소환합니다.
철수: 뒤로 도약합니다.
독수리의 눈: 1분 동안 시야를 대상 위치로 변경합니다. 야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활기: 최대 생명력의 30%를 회복합니다.
야수의 눈: 야수를 직접 제어하여 1분 동안 야수의 눈으로 봅니다.
죽은 척하기: 적을 속여 자신이 죽은 것처럼 보이게 만듭니다. 최대 6분 동안 지속됩니다.
신호탄: 20초 동안 대상 지역 안에 있는 은신이나 투명 상태의 적을 모두 감지합니다.
빙결의 덫: 목표 위치로 냉기 덫을 발사합니다. 적이 다가오면 1분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대상이 피해를 받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한 번에 하나만 사용할 수 있으며, 덫은 1분 동안 지속됩니다.
사냥꾼 추적: 주변에 있는 모든 몬스터의 위치를 미니맵에 표시합니다.
사냥꾼의 징표: 대상에게 사냥꾼의 징표를 겁니다. 사냥꾼은 징표에 걸린 대상을 항상 볼 수 있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사냥꾼의 징표는 한 번에 하나의 대상에만 걸 수 있습니다.
야수 관리: 야수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여러 기술입니다.
고정 사격: 안정적으로 무기를 발사하여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날개 절단: 적의 신체를 손상시켜,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직업 특성
사냥꾼 직업 특성입니다. [NNF] 표시는 임시거나 이름이 아직 결정되지 않은 특성을 의미합니다.
1번 행
살상 명령: 야수에게 살상 명령을 내려 적에게 흉포하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야수 또는 생존 전문화 선택 시 기본으로 부여됩니다.
충격포: 대상을 멍하게 해 6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고정 사격이 대상에게 부여된 충격포의 지속시간을 3초만큼 증가시킵니다.
마무리 사격: 부상당한 상대를 처치하기 위해 일격을 날려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이 20% 미만인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격 전문화 선택 시 기본으로 부여됩니다.
2번 행
개척자: 3초 동안 공격을 하지 않으면 이동 속도가 [15/30]%만큼 증가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급가속: 철수 사용 시 모든 이동 방해 효과가 제거되고,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25/50]%만큼 증가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마무리 사격 연마: 마무리 사격의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3번 행
두꺼운 가죽: 야수의 총 생명력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반격의 사격: 주문 시전을 차단하고 3초 동안 같은 계열의 주문을 시전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생존 전문화의 경우, 반격의 사격이 재갈로 대체됩니다. 재갈: 주문 시전을 차단하고 3초 동안 같은 계열의 주문을 시전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자연 치유: [25/12]의 집중을 소모할 때마다 활기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4번 행
타르 덫: 목표 위치로 타르 덫을 발사합니다. 적이 다가오면 반경 8미터의 타르 웅덩이가 30초 동안 생성되어 해당 지역 안에 있는 모든 적의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덫은 1분 동안 지속됩니다.
눈속임: 자신이 생성하는 모든 위협 수준을 대상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에게 이전합니다. 30초 이내에 실시하는 자신의 다음 공격으로부터 시작되며, 8초 동안 지속됩니다.
평정의 사격: 적에게서 1개의 격노 효과와 1개의 마법 효과를 제거합니다.
5번 행
야수 치료 연마 [NNF]: 야수 치료가 지속시간에 걸쳐 야수의 생명력을 추가로 [25/50/75]%만큼 치유합니다. 3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활기 연마 [NNF]: 활기 사용 시 야수의 생명력도 최대 생명력의 [50/100]%만큼 회복시킵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혼탁한 수정: 눈속임의 효과를 받는 동안 야수가 받는 피해가 [45/90]%만큼 감소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평정의 사격 연마 [NNF]: 평정의 사격으로 효과를 무효화하는 데 성공하면 [5/10]의 집중을 얻습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선택 지점
- 분산 사격: 5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해로운 지속 피해 효과를 제거합니다. 또한 4초 동안 적을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들며, 대상에 대한 공격을 중단합니다. 사정거리가 짧습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 구속의 사격: 마력이 담긴 투사체를 발사하여 투사체로부터 5미터 반경 내의 적들을 10초 동안 구속합니다. 대상이 투사체로부터 5미터 이상 이동하면 8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6번 행
야수 겁주기: 야수를 겁줘서 최대 20초 동안 달아나도록 만듭니다. 야수가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해제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한 야수에게만 공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 지점
- 위협: 적을 위협하도록 야수에게 명령합니다. 5초 동안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 고성능 폭발 덫: 대상 위치에 화염 덫을 던집니다. 덫은 적이 다가오면 폭발하여 화염 피해를 입히고, 모든 적을 뒤로 밀쳐냅니다. 덫은 1분 동안 지속됩니다.
위장술: 주위 환경에 맞게 사냥꾼과 야수의 모습을 위장하여 1분 동안 은신 상태가 됩니다. 위장 중에는 1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2%만큼을 회복합니다.
타고난 야성: 독수리의 상, 치타의 상, 거북의 상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14/21]%만큼 감소합니다. 3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7번 행
덫 연마 [NNF]: 타르 덫과 빙결 덫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5]초만큼 감소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억제의 족쇄: 구속의 사격으로 이동 불가 상태가 됐거나 위협으로 기절 상태가 된 대상의 효과가 사라지면 8초 동안 대상에게 받는 피해가 [10/20]%만큼 감소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기민한 동작: 이동 속도가 [2/4/6]%만큼 증가합니다. 3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8번 행
야수 조련사: 야수의 공격력이 [3/6/9]%만큼 증가합니다. 3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예리한 시각: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2/4/6]%만큼 증가합니다. 3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탄막: 3초 동안 빠른 속도로 사격을 퍼부어 전방에 있는 주위 모든 적에게 평균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독사 쐐기: 적을 중독시키는 투사체를 발사해 즉시 소량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18초에 걸쳐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9번 행
살상 명령 연마 [NNF]: 살상 명령의 공격력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쇄도: 자신의 주위에 전방으로 쇄도하는 동물 무리를 소환하여 12초 동안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네싱워리의 함정 사냥 장치: 적이 빙결 덫을 발동시키면 [15/30/45]의 집중을 얻고 5초 동안 모든 집중 생성량이 [33/66/100]%만큼 증가합니다. 3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키메라 사격: 한 번에 두 목표물을 노려 발사체가 주 대상과 근처의 다른 대상에게 명중합니다. 주 대상에게는 자연 피해를, 다른 대상에게는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사격의 명수: 원거리 특수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대상에게 출혈을 일으켜 6초에 걸쳐 입힌 피해의 [7/15]%만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선택 지점
- 잠재된 독 주입기: 독사 쐐기로 피해를 입히면 대상에게 잠재된 독을 주입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날카로운 사격/조준 사격/랩터의 일격 사용 시 잠재된 독 중첩을 모두 소모하여 대상에게 소모한 중첩당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독사의 맹독: 날카로운 사격/조준 사격/랩터의 일격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다음 독사 쐐기가 집중을 소모하지 않고 최초 피해가 추가로 250%만큼 증가합니다
10번 행
선택 지점
- 살수의 본능: 생명력이 35% 미만인 적에게 살상 명령으로 입히는 피해가 50%만큼 증가합니다.
- 우두머리 포식자: 살상 명령이 2회 충전되며,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강철 덫: 목표 위치로 강철 덫을 발사합니다. 덫은 다가오는 첫 번째 적을 물어 20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출혈을 일으켜 20초에 걸쳐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강철 덫 이외의 피해를 받으면 이동 불가 효과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1분 동안 지속됩니다. 한 번에 하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 지점
- 회전 표창: 대상에게 회전 표창 한 쌍을 날려 경로 상에 있는 모든 적을 베고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회전 표창은 자신에게 돌아오면서 다시 한 번 피해를 입힙니다. 주 대상에게는 100%만큼 피해를 더 입힙니다.
- 죽음의 회전 표창: 현재 대상에게 치명적인 회전 표창을 던집니다. 회전 표창은 빠른 속도로 암흑 피해를 7번 입히며, 주위에 다른 대상이 있으면 튕깁니다. 회전 표창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사냥꾼과 야수로부터 1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회전 표창은 피해를 입힐 때마다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고 3의 집중을 생성합니다.
폭발 사격 대상에게 폭발하는 투사체를 발사합니다. 3초 후에 투사체가 폭발하여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야수 특성 Beast Mastery Hunter
야수 사냥꾼 특성입니다. [NNF] 표시는 임시거나 이름이 아직 결정되지 않은 특성을 의미합니다.
야수 사냥꾼 기본 능력
특이한 야수: 야수 훈련의 전문가가 되어 특수한 야수를 길들일 수 있습니다.
야수 1번 행
날카로운 사격: 적을 찢는 투사체를 발사해 출혈을 일으켜 8초에 걸쳐 피해를 입힙니다. 야수를 광기에 휩싸이게 만들어 8초 동안 공격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야수 2번 행
무리 전술: 집중 회복 속도 지속효과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일제 사격: 여러 발을 동시에 발사해, 현재 대상과 8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코브라 사격 (고정 사격 대체): 빠르게 사격하여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살상 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야수 3번 행
야수의 상: 야수의 능력으로 입히는 피해와 치유량이 [15/30]%만큼 증가합니다. 야수에게 적용되는 포식자의 갈증, 지구력 훈련, 길잡이 지속효과의 효과가 [50/100]%만큼 증가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장전된 화살통: 날카로운 사격이 추가로 1회 충전됩니다.
야생의 영혼: 사냥꾼과 야수의 최대 집중이 각각 [10/20]만큼 증가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조련 전문가: 모든 야수의 공격력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야수 4번 행
동물 친구: 야수 부르기가 우리에 있는 첫 번째 야수를 추가로 소환합니다. 이 야수는 살상 명령에 복종하지만 야수 종류 능력을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야수의 회전베기: 일제 사격 후 다음 4초 동안 야수의 근접 공격이 추가로 주위에 있는 모든 적에게 [25/50/75]%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3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학살 명령: 살상 명령의 공격력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불꽃꼬리의 코브라 독침: 코브라 사격 사용 시 [25/50]%의 확률로 다음 살상 명령이 집중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야수 5번 행
날카로운 가시: 날카로운 사격의 공격력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사냥의 전율: 날카로운 사격이 8초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율을 3%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1/2/3]번까지 중첩됩니다. 3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살상의 회전베기: 야수의 회전베기가 활성화된 동안 살상 명령 사용 시 주위의 적을 추가로 공격해 입힌 피해의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광포한 야수: 8초 동안 강력한 야생동물을 불러내 대상을 공격하고, 포효하여 사냥꾼의 가속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코브라의 감각: 코브라 사격이 살상 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야수 6번 행
저승까마귀: 까마귀 떼를 불러내 대상을 공격하게 하여, 15초에 걸쳐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공격을 받는 동안에 죽으면 저승까마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야수의 격노: 사냥꾼과 야수가 격노하여 즉시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둘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야수에게 걸린 모든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야성의 부름: 자동 사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10/20]%의 확률로 날카로운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야수 7번 행
살상의 기회: 살상 명령 사용 시 [3/6]%의 확률로 마무리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다음 마무리 사격을 생명력에 상관없이 아무 대상에게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유혈: 야수에게 명령을 내려 대상의 살점을 찢게 해 출혈을 일으켜 18초에 걸쳐 피해를 입히고 18초 동안 자신의 야수에게 받는 피해를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야생의 상: 20초 동안 자신과 야수의 치명타율이 10%만큼 증가하고 1초마다 5의 집중을 얻습니다.
무리와 하나: 야성의 부름이 날카로운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킬 확률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야수 8번 행
울부짖는 화살: 마력 깃든 화살을 발사하여 대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는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울부짖는 화살에 적중당한 대상은 5초 동안 침묵 상태가 됩니다.
발구르기: 날카로운 사격을 시전하면 야수가 발을 굴러 주위의 모든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으며, 물리 공격력이 등급에 비례합니다.
피의 향기: 야수의 격노를 활성화하면 날카로운 사격이 [1/2]회 충전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날카로운 격노: 날카로운 사격이 야수의 격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6/12]초만큼, 야생의 상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4/8]초만큼 감소시킵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콰플라 - 에레다르의 전쟁 명령: 날카로운 사격의 공격력이 [5/10]%만큼 증가하고, 날카로운 사격을 사용하면 [50/100]%의 확률로 살상 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야수 9번 행
광포한 명령: 살상 명령 사용 시 [10/20/30]%의 확률로 광포한 야수를 소환해 대상을 공격하도록 합니다. 3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야생의 부름: 야생의 부름을 울려 퍼지게 하여 20초 동안 활성화된 야수 2마리를 소환합니다. 이 시간 동안 4초마다 야수 우리에서 무작위 야수가 나타나 6초 동안 대상을 공격합니다.
야수 10번 행
광포한 무리: 광포한 야수 소환 시 8초 동안 코브라 사격고정 사격 및 일제 사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선택 지점
- 살상 코브라: 야수의 격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코브라 사격을 사용하면 살상 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라일라크 추적자의 꿰뚫는 송곳니: 야수의 격노가 활성화된 동안 야수의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35%만큼 증가합니다.
선택 지점
- 야생의 본능: 야생의 부름이 활성화된 동안 집중을 소모할 때마다 25%의 확률로 날카로운 사격이 충전됩니다.
- 피의 광란: 야생의 부름이 활성화된 동안 날카로운 사격이 소환된 모든 야수에게 영향을 줍니다.
▼ 사격 특성 Marksmanship Hunter
사격 사냥꾼 특성입니다. [NNF] 표시는 임시거나 이름이 아직 결정되지 않은 특성을 의미합니다.
사격 1번 행
조준 사격: 대상을 정확하게 조준하여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사격 2번 행
신비한 사격 연마 [NNF]: 신비한 사격의 집중 소모량이 [10/20]만큼 감소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고정 사격 연마 [NNF]: 고정 사격이 10의 집중을 생성합니다.
정밀 사격: 조준 사격 사용 시 다음 1/2번의 신비한 사격 또는 일제 사격의 공격력이 [35/75]%만큼 증가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사격 3번 행
속사: 대상에게 2초에 걸쳐 7회의 사격을 가해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정타: 마무리 사격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집중 조준: 조준 사격의 공격력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사격 4번 행
신중한 조준: 조준 사격이 생명력이 70% 이상인 대상에게 [25/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일제 사격: 여러 발을 동시에 발사해, 현재 대상과 10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사냥꾼의 지식: 조준 사격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사격 5번 행
능률적인 속사: 속사의 공격력이 [7/15]%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다음 조준 사격의 시전 속도를 [15/30]%만큼 증가시킵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명중: 생명력이 20% 미만인 대상에게 능력으로 피해를 입히면, 6초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5/30]회 중첩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정조준: 신비한 사격과 일제 사격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방출 사격: 전방의 모든 적에게 폭발적인 사격을 가해, 적을 뒤로 밀쳐내고 6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키며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격 6번 행
속사 연마 [NNF]: 속사의 각 투사체가 1의 집중을 생성합니다.
선택 지점
- 치명적인 사격: 신비한 사격과 일제 사격이 30%의 확률로 속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쇄도 사격: 속사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조준 사격 사용 시 15% 확률로 속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교묘한 사격: 일제 사격이 3명 이상의 대상에게 적중하면 다음 조준 사격 또는 속사의 투사체가 튕겨 추가로 최대 5명의 대상에게 일반 공격력의 5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죽음의 강타: 조준 사격 사용 시 10%의 확률로 마무리 사격이 충전되고, 다음 마무리 사격을 현재 생명력에 상관없이 아무 대상에게나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신속 장전: 생명력이 40% 미만으로 떨어지면 방출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사격 7번 행
연발 공격: 6초에 걸쳐 화살 세례를 퍼부어 해당 지역 내의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연발 공격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교묘한 사격 효과를 얻습니다.
공세: 교묘한 사격 효과가 사라지거나 소모되면 다음 일제 사격이 [100/2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꾸준한 집중: 고정 사격을 두 번 연속으로 사용하면 15초 동안 가속이 [7/15]%만큼 증가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고독한 늑대: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야수를 불러내지 않은 상태에서만 적용됩니다.
속사: 마무리 사격 사용 시 조준 사격이 3초 동안 [20/40/60]%만큼 더 빨리 충전됩니다. 3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사격 8번 행
명사수: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2/4]%만큼 증가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정조준: 조준 사격 및 속사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만큼 감소하고, 15초 동안 조준 사격의 시전 속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정조준이 활성화된 동안 집중을 50%만큼 추가로 생성합니다.
뱀추적자의 계략: 조준 사격 사용 시 [50/100]%의 확률로 주 대상에게 추가로 독사 쐐기를 발사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명중 사격: 마무리 사격이 2회 충전됩니다.
사격 9번 행
선택 지점
- 중형 탄약: 교묘한 사격이 2명의 대상에게 튕기게 되지만, 튕길 때마다 2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경탄약: 교묘한 사격이 조준 사격과 속사가 2명의 추가 대상에게 튕기게 합니다.
사격 지휘: 신비한 사격 또는 일제 사격 시 정조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3]초만큼 감소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실탄 장전: 원거리 자동 공격 시 8%의 확률로 실탄 장전이 발동하여, 다음 조준 사격이 집중을 소모하지 않고 즉시 발사됩니다.
윈드러너의 유산: 조준 사격 사용 시 일정 확률로 [3/6]개의 추가 바람 화살을 대상에게 발사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연타 공격: 다음 조준 사격이 집중을 소모하지 않고 100%의 위력으로 즉시 한 번 더 발사됩니다. 또는 다음 속사 중 사격하는 투사체가 100% 증가합니다.
선택 지점
- 독수리발톱의 흔들림 없는 집중: 정조준의 지속시간이 추가로 3초만큼 증가하며 모든 능력의 집중 소모량을 25%만큼 감소시킵니다.
- 흔들림 없는 시선: 정조준이 활성화되면 1초마다 치명타 및 극대화가 13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울부짖는 화살: 마력 깃든 화살을 발사하여 대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는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울부짖는 화살에 적중당한 대상은 5초 동안 침묵 상태가 됩니다.
윈드러너의 인도: 조준 사격으로 부여되는 추가 바람 화살은 치명타율이 [5/10/15]%만큼, 치명타 피해가 [5/10/15]%만큼 증가합니다. 3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 생존 특성 Survival Hunter
생존 사냥꾼 특성입니다. [NNF] 표시는 임시거나 이름이 아직 결정되지 않은 특성을 의미합니다.
생존 1번 행
랩터의 일격: 잔인하게 적을 공격하여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생존 2번 행
야성: 야수가 입히는 모든 피해가 [5/10]%만큼 증가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작살: 적에게 작살을 던져, 3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그쪽으로 이동합니다.
생존 3번 행
야생불 폭탄: 대상에게 폭탄을 던집니다. 폭탄은 폭발하며 부채꼴 범위 내 적들에게 화염 피해를 입히고 야생불로 뒤덮습니다. 적들은 불타며 6초에 걸쳐 추가 화염 피해를 입습니다.
포식자: 살상 명령 사용 시 [8/16/25]%의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3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작살 연마 [NNF]: 작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10] 초만큼 감소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생존 4번 행
피 추적자: 살상 명령이 대상을 출혈 상태로 만들어 8초에 걸쳐 피해를 입힙니다. 12미터 내에 있는 출혈 상태의 적 하나당 자신과 야수의 공격 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창끝: 살상 명령 사용 시 다음 랩터의 일격의 공격력이 [8/16/2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 중첩됩니다. 3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작살의 달인: 작살이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초에 걸쳐 20의 집중을 생성합니다. 적을 처치하면 작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생존 5번 행
게릴라 전술: 야생불 폭탄이 2번 충전되며, 최초 폭발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선택 지점
- 저미기: 휩쓸기 공격으로 전방의 모든 적을 공격해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5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도살: 주위에 있는 모든 적을 휩쓸며 공격하여 각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3회 충전됩니다.
살쾡이의 이빨 (랩터의 일격 대체): 잔혹한 공격을 날려 물리 피해를 입히고 살쾡이의 격노를 얻습니다.
살쾡이의 격노: 14초 동안 살쾡이의 이빨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추가 공격 시 지속시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생존 6번 행
야생불 폭탄 연마: 야생불 폭탄의 공격력이 [8/16/25]%만큼 증가합니다. 3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찌르기: 근접 공격과 능력의 사정거리가 [1/2/3]미터만큼 증가합니다. 3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광란의 일격: 저미기가 야생불 폭탄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적중한 대상 하나당 1초만큼, 최대 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측방 강타: 자신과 야수가 대상에게 도약하여 함께 대상을 강타하고,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자신과 야수가 30의 집중을 얻습니다.
창의 집중: 랩터의 일격과 살쾡이의 이빨의 공격력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생존 7번 행
폭파 전문가: 마무리 사격이 야생불 폭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5/5/7.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3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날카로운 경계: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2/4/6]%만큼 증가합니다. 3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휘몰아치는 창: 랩터의 일격, 살쾡이의 이빨, 도살, 저미기의 공격력이 [5/10/15]%만큼 증가합니다.. 3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전술적 이점: 측방 강타와 야생불 폭탄의 공격력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학살자 동료: 살상 명령의 공격력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생존 8번 행
야생불 주입: 야생불 폭탄에 마법 재료를 추가하여, 야생불 폭탄을 던질 때마다 강화 효과가 무작위로 발동합니다.
원기왕성한 아군: 자신과 야수의 최대 집중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2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독수리의 상: 15초 동안 랩터의 일격과 살쾡이의 이빨의 사정거리가 40미터만큼 증가합니다.
협공: 사냥꾼이 야수와 함께 적에게 돌진해 가격하여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20초 동안 사냥꾼과 야수의 유대가 강화되어 야수의 기본 공격이 다음 주문 시전을 강화합니다.
- 저미기: 야생불 폭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추가로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마무리 사격: 대상에게 깊은 출혈을 부여합니다.
정밀함: 자신과 야수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2/4/6]%만큼 증가합니다. 3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생존 9번 행
죽음의 2인조: 살상 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될 때 [5/10/15]%의 확률로 마무리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다음 마무리 사격을 생명력에 상관없이 아무 대상에게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등급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협공 사살: 협공이 활성화된 동안 초기화됐을 때, 다음 살상 명령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33/66/100]%만큼 증가합니다.
생존 10번 행
독수리의 분노: 난폭하게 전방의 모든 적을 공격해 4초에 걸쳐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살상 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면 독수리의 분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맹금: 야수의 현재 대상에게 랩터의 일격이나 저미기가 적중하면 협공의 지속시간이 1.5초만큼 증가합니다.
선봉장: 야수와 함께 적에게 돌진해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12초 동안 야수와 혼신일체가 됩니다. 활성화된 동안 야수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하고, 랩터의 일격과 살쾡이의 이빨이 4초에 걸쳐 3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살상 명령 사용 시 초기화될 확률이 20%만큼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