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OL/롤] 11.22 패치노트

by Hmile 2021. 11. 3.
반응형

패치 하이라이트

 

 


 

시즌 종료

소환사의 협곡 랭크 및 명예 시즌이 11월 15일 23시 59분에 종료됩니다. 랭크 보상은 11.23 패치가 적용된 후 12월 16일 이내에 중국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지급이 완료되고 중국에서는 11.24 패치에 랭크 보상이 지급됩니다. 시즌 종료에 대한 정보는 여기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챔피언

아칼리

기본 지속 효과 - 암살자의 표식

피해량 29~170 (레벨에 따라) (+주문력의 40%)  35~182 (레벨에 따라) (+주문력의 55%)


그레이브즈

기본 지속 효과 - 새로운 운명

치명타 탄환당 기본 피해량 추가 공격력의 30% 추가 공격력의 20%


칼리스타

E - 뽑아 찢기

피해량 계수 공격력의 60%  공격력의 70%

추가 창 피해량 계수 공격력의 20/23.75/27.5/31.25/35%  공격력의 23.2/27.5/31.9/36.3/40.6%


케인

Q - 살상돌격

다르킨 물리 피해량 공격력의 65% (+대상 최대 체력의 5% (+공격력 100당 4%))  공격력의 65% (+대상 최대 체력의 5% (+공격력 100당 5.5%))

R - 그림자의 지배

다르킨 물리 피해량 대상 최대 체력의 10% (+추가 공격력 100당 13%)  대상 최대 체력의 15% (+추가 공격력 100당 13%)


카직스

Q - 공포 감지

피해량 60/85/110/135/160 (+추가 공격력의 130%)  60/85/110/135/160 (+추가 공격력의 115%)

고립 피해량 126/178.5/231/283.55/336 (+추가 공격력의 273%)  126/178.5/231/283.55/336 (+추가 공격력의 241.5%)


마오카이

기본 지속 효과 - 마법 흡수

최대 체력 비례 회복량 7~15% (레벨에 따라)  5~15% (레벨에 따라)

W - 뒤틀린 전진

기본 피해량 70/95/120/145/170  60/85/110/135/160


키아나

기본 능력치

기본 체력 590  520

기본 체력 증가량 90  110

Q - 이쉬탈의 칼날

피해량 60/85/110/135/160 (+추가 공격력의 90%)  50/80/110/140/170 (+추가 공격력의 75%)

E - 대담무쌍

피해량 50/80/110/140/170 (+추가 공격력의 70%)  50/90/130/170/210 (+추가 공격력의 50%)


레넥톤

W - 무자비한 포식자

강화된 기절 지속시간 1초 1.5초

행동 불가 지속 시간 0.375초  0.525초


리븐

W - 기 폭발

피해량 55/85/115/145/175 (+추가 공격력의 100%)  65/95/125/155/185 (+추가 공격력의 100%)

E - 용맹

보호막 흡수량 85/115/145/175/205 (+추가 공격력의 100%)  85/115/145/175/205 (+추가 공격력의 120%)


바루스

E - 퍼붓는 화살

피해량 60/100/140/180/220 (+추가 공격력의 60%)  60/100/140/180/220 (+추가 공격력의 90%)


바이

Q - 금고 부수기

밀어내기 지속시간 0.7초  0.75초

신규벽에 부딪힌다면 벽을 넘어갈 때의 돌진 범위가 50유닛까지 늘어납니다.

업데이트밀리초도 놓치 수 없다 이제 이동 거리와 입히는 피해량이 0.25초당 계산되는 대신 실제 충전한 시간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업데이트펀치 맛 좀 봐라! 대상이 바이와 닿는 즉시 뒤로 밀려납니다.

R - 정지 명령

공중에 띄우기 지속시간 1.25초~1.49초 사이  1.4초

업데이트믿음직해 바이의 궁극기 애니메이션 중 대상이 공중에 뜨는 시간과 바이가 멈추는 시간이 일관적으로 바뀝니다.

업데이트덩크 맛 좀 봐라 바이가 궁극기로 적을 공중에 띄우는 효과가 0.25초 간격을 기준으로, 대상으로부터 0~300유닛 사이에 있을 때 발동되는 대신 무조건 300유닛 거리에 있을 때 발동됩니다.

업데이트저리 비켜 바이의 궁극기 경로 주변에 있는 적들이 바이와 닿는 즉시 뒤로 밀려납니다.


유미

E - 슈우우웅

이동 속도 15% (+주문력 100당 10%)  15% (+주문력 100당 6%)

회복량 70/105/140/175/210 (+주문력의 40%)  70/100/130/160/190 (+주문력의 35%)


아이템

선혈포식자

체력 400  450

모든 피해 흡혈 8%  10%

무한한 허기 (오른 업그레이드)

체력 550  600

모든 피해 흡혈 13%  15%


버그 수정 및 편의성 개선

  • 삭제리그 오브 레전드 클라이언트 게임 종료 시 "통계 표시 건너뛰기" 페이지를 삭제하여 클라이언트의 상태가 정확히 반영되도록 했습니다.
  • 업데이트행동 관련 체계 자리 비움 페널티 변경사항이 한국에 적용됩니다.
  • 오공의 분신이 사라질 때 죽음의 무도 기본 지속 효과 - 반항을 발동시킬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지평선의 초점을 보유한 채 솔방울탄을 공격하면 주변 아군에게 초강력 사격 효과를 적용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적을 공격하지 않아도 아지르의 W - 일어나라!가 여신의 눈물 중첩을 쌓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생명의 샘이 루시안의 기본 지속 효과 - 빛의 사수 두 번째 공격에 경계 효과를 발동시키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피들스틱이 W - 풍작을 끝까지 사용해도 가끔 재사용 대기시간 일부가 반환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제라스가 R - 비전 의식의 탄도체가 적중하기 전에 탄도체의 피해 위치를 옮길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체력이 최대인 아군이 적을 처치하기 직전에 해당 아군을 회복시키면 어시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기본 미스 포츈 및 기본 질리언의 음성을 리마스터하여 더 또렷이 들리도록 했습니다.
  • 블라디미르 E - 선혈의 파도 스킬 충전 음향 효과가 모든 스킨에 다시 적용되었습니다.
  • 프로젝트: 베인, 어둠의 인도자 야스오 및 일부 자이라 스킨의 음성 대사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앞으로 나올 스킨 및 크로마

승리의 블리츠크랭크

아케인 제이스

아케인 바이

승리의 블리츠크랭크

728x9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