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웃라스트 트라이얼] 프로그램 1 경찰서: 스니치 처치 공략 가이드

by Hmile 2023. 5. 22.
반응형

[아웃라스트 트라이얼] 프로그램 1 경찰서: 스니치 처치 공략 가이드


스니치 처치 공략 가이드

킬 더 스니치 재판을 시작하려면 경찰서 안으로 들어가 죄수로 잡혀 있던 스니치를 찾아 직접 처형해야 합니다. 경찰서는 당신을 잡으러 나온 무시무시한 적들에 의해 순찰될 것입니다. 특히 충격봉으로 그곳을 지키는 교도관 말입니다. 비록 여러분이 이 적들을 상대로 많은 것을 할 수는 없지만, 여러분의 기술과 주변 환경을 이용하여 그들을 능가하고 꼬리를 떨쳐버릴 수 있습니다.

경찰서 잠입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셔틀을 타면 경찰서 세트장 밖으로 이송됩니다. 불타는 경찰차가 입구를 들이받은 것을 찾아 경찰서로 가십시오. 정문에 바리케이드가 쳐져 있어서, 옆에 열려 있는 문으로 들어가셔서 역의 창문으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보안실 접근
역 안에는 보안실로 가는 길을 가리키는 화살표가 보일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이것은 우회로이고 여러분은 어두운 방들을 통과해야 할 것입니다. 야간 시야 고글을 작동하고 어둠 속에서 순찰하는 적을 유인할 수 있는 너무 많은 소음을 피하면서 이 방들을 몰래 빠져나가십시오.

보안실 입구에 도착하면, 보안실을 통과해서 표시된 버튼을 누르면 앞에 있는 감방이 보입니다.

셀 블록의 스니치로 이동
지금쯤 열려야 할 홀딩 셀로 들어가세요. 바닥의 레일을 따라 열려 있는 셀에 도달하여 스니치를 찾습니다.

푸시 더 스니치
스니치를 의자로 밀어 꺼냅니다. 당신이 그의 감방을 나가자마자, 불은 꺼질 것이고 오직 비상등만이 당신의 길을 비춰줄 것입니다. 이것은 앞에 있는 문들도 또한 꺼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하실에서 발전기 시작
당신은 지하에 있는 발전기를 수리해야 할 것입니다. 지하 주차장을 통해 앞쪽 길을 따라 가세요. 이 어두운 지역을 탐색할 때 고글을 다시 착용해야 합니다. 교도소장은 다른 적들과 함께 이 지역을 순찰할 것입니다. 두 개의 제너레이터를 수리해야 하며 수리하려면 몇 가지 단계가 필요합니다.

발전기를 수리하려면 연료통을 찾아서 발전기로 운반해야 합니다. 캐니스터와 제너레이터가 표시됩니다. 발전기의 탱크 안에 연료를 부은 다음 발전기 옆으로 가서 스위치를 찾습니다. 스위치를 올바른 순서로 눌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스위치가 꺼지고 재설정됩니다. 제너레이터 양쪽에서 스위치 세트를 모두 수행합니다. 그런 다음 적절한 순간에 크랭크를 당겨야 하는 제너레이터 앞의 패널을 작동시킵니다.

 

반응형


셀 블록의 스니치로 돌아가기
두 발전기를 모두 실행하면 스니치로 돌아가서 잠긴 게이트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해서 밀어 넣습니다.

게이트 열기
잠긴 게이트에서 위의 모니터를 보고 키에 대한 단서를 얻으십시오. 그리고 '열쇠'라고 적힌 문이 있는 방으로 들어가 파란 하트가 표시된 시신의 내부 열쇠를 확인합니다. 이것은 거의 다음 목표를 위한 튜토리얼 역할을 합니다.

키가 있으면 패널에서 키를 사용하여 게이트를 엽니다.

모든 게이트 열기
다음 목표에서는 경찰서 전체에서 키를 검색해야 합니다. 찾을 수 있는 세 가지 키가 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닫힌 게이트 위에 있는 모니터를 찾아 단서를 얻습니다. 그런 다음, 단서에 표시된 기호와 일치하는 시체를 찾아 올바른 열쇠를 찾으십시오. 고글을 사용할 때는 밝은 빛을 내기 때문에 시체에서 기호를 발견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지만, 고글의 배터리 수준을 주의해야 합니다.

올바른 키를 얻으면 즉시 게이트를 열 수 있습니다. 모든 키를 먼저 수집할 필요는 없습니다.

스니치 감전사
모든 문이 열리면, 스니치를 다시 감전실로 밀어넣을 시간입니다. 스니치를 챔버 내부에 배치한 후 패널 중 하나로 이동하고 레버를 잡고 스니치를 감전시켜야 합니다. 감전 수준이 100%에 도달할 때까지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이 기간 동안 교도소장은 밀고자의 비명소리를 듣고 방으로 들어올 것입니다. 당신이 그 일을 끝낼 수 있도록 그를 방에서 유인해야 할 것입니다.

셔틀로 돌아가기
스니치를 감전시킨 후, 역 밖의 출발점으로 돌아가서 셔틀을 부르십시오. 셔틀이 당신에게 도착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므로, 당신을 따라오는 공격자들로부터 살아남도록 노력하세요. 셔틀이 도착하면, 그것을 타고 프로그램을 완료합니다.

 

반응형

 

스니치 처치 완료 보상

첫 번째 완료:
+1500 XP
+$500
A+ 등급은 +$1000

 

정기 보상:
무작위 코스메틱
랜덤 셀 장식
레이팅에 따른 XP 및 $

 

스니치 처치 포스터 위치

포스터 1 - 이것은 경찰서 입구 앞 거리의 바로 반대편에 있는 우체통 뒤의 벽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포스터 2 - 이 그림은 지하 주차장으로 내려가는 경사로로 이어지는 경로의 왼쪽 벽에서 볼 수 있습니다.
포스터 3 - 오른쪽 방에 있는 경비실 파견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