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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1월5일 12.1 패치노트

by Hmile 2022. 1.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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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하이라이트 

 


챔피언

다이애나

기본 지속 효과 - 서늘한 달빛 검

주문력 계수 40% ⇒ 50%

몬스터 대상 피해량 250% ⇒ 300%


갱플랭크

Q - 혀어어어업상

마나 소모량 60/55/50/45/40 ⇒ 55/50/45/40/3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4초

아이템

월식

늘 떠오르는 달 재사용 대기시간 (근접) 6초 ⇒ 8초

대자연의 힘

흡입 중첩 지속시간 5초 ⇒ 7초
분산 마법 피해 감소량 20% ⇒ 25%

불멸의 철갑궁

공격력 55 ⇒ 50
생명선 보호막 흡수량300~800 (레벨에 따라) ⇒ 275~650 (레벨에 따라)

마법사의 최후

아이템 조합식온기가 필요한 자의 도끼 + 음전자 망토 + 롱소드 + 750골드 ⇒ 온기가 필요한 자의 도끼 + 마법무효화의 망토 + 곡괭이 + 675골드 (총 가격 전과 동일)
마법 저항력 50 ⇒ 40

2022 랭크 시즌

랭크 시즌 시작 및 스플릿 1

- 소환사의 협곡 2022 랭크 시즌은 2022년 1월 7일 금요일에 시작됩니다!

- 모든 랭크 계정에 5단계의 초기 랭크 초기화가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골드 I은 실버 II로 초기화됩니다.) 

- 새로운 랭크 시즌과 함께 소환사의 협곡 랭크 스플릿 1이 시작됩니다. 스플릿 1의 한정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벡스 소환사 아이콘 / 벡스 감정표현 / 벡스 온전한 챔피언 / 시리즈 1 영원석 캡슐

* 랭크 시즌 및 스플릿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상위 티어 휴면 계정 변경사항

2022 시즌에서는 최상위 티어 ( 마스터, 그랜드마스터 및 챌린저) 휴면 계정 상태에 새로운 규칙이 적용됩니다.

이 변경사항의 목적은 잘못된 랭크를 조정하고 대전 검색 경험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이 변경사항은 최상위 티어에만 적용됩니다. 다이아몬드의 휴면 계정 규칙은 이번 시즌에 변경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최상위 티어 플레이어 적립 게임 유지 기간 10일 ⇒ 14일
업데이트 LP 감소량 매일 250 LP ⇒ 매일 75 LP
업데이트 최상위 티어 강등 한계 다이아몬드 I ⇒ 다이아몬드 II
 
 
* 배치 및 휴면 계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각 효과 업데이트

신규랭크 장식이 랭크 문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내정보, 랭크 페이지, 게임 로비 그리고 친구 목록에서 새롭게 변경된 랭크 시각 효과를 확인해 보세요.

신규랭크 문장에 ~*잔잔한 마법*~ 효과가 적용됩니다! 와!

업데이트로딩 화면 테두리가 새로운 랭크 문장에 맞춰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업데이트명확성을 위해 게임 로비의 특정 요소가 재배열되었습니다.


대장장이 신 격전

2022 랭크 시즌의 출발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대장장이 신 테마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대장장이 신 격전 토너먼트가 진행됩니다. 

 

- 트로피 3개

- 휘장 3개

- 팀 로고 5개

 

대장장이 신 격전은 한 번의 주말 동안만 진행됩니다.

팀 구성은 1월 10일부터 진행할 수 있으며 격전은 1월 15~16일에 진행됩니다.

대장장이 신 격전은 일반 격전 시즌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대장장이 신의 보상은 획득할 수 있지만 격전 VP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VP가 기록되는 2022 시즌의 첫 번째 격전 토너먼트는 12.4 패치에 시작됩니다!

버그 수정 및 편의성 개선

- 업데이트플레이어 행동 관련 체계: 의도적으로 적에게 죽는 행위를 감지할 때 더 다양한 변수를 고려하도록 개선했으며, 이번 패치 중 모든 지역에 적용할 예정입니다.

- 신규목표물 현상금: 이제 목표물 현상금이 활성화된 대상에 현상금 상태를 나타내는 체력 바가 적용됩니다.

- 클레드가 잘못된 체력을 보유한 상태로 재생성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클레드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로 스칼에게서 뛰어내릴 때에도 탄도체에 적중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케이틀린이 W - 요들잡이 덫이나 E - 90구경 투망에 적중된 대상을 공격할 때 기본 지속 효과 - 헤드샷 중첩이 잘못 증가하지 않습니다.

- 케이틀린이 E - 90구경 투망을 사용할 때 기본 지속 효과 - 헤드샷 대상을 변경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적이 W - 요들잡이 덫을 밟는 동시에 케이틀린이 해당 적에게 E - 90구경 투망을 적중시키면 기본 지속 효과 - 헤드샷의 사거리가 증가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원칙의 원형낫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기본 지속 효과에 궁극의 사냥꾼 룬으로 감소한 재사용 대기시간이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 최대 중첩 달성 시 치명적 속도의 추가 공격 속도 지속시간이 챔피언이 아닌 대상을 공격해도 초기화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바드가 R - 운명의 소용돌이를 사용했을 때 빙결 강화가 정상적으로 발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감시하는 와드석과 경계의 와드석 툴팁에 현재 설치된 와드 수가 표시됩니다.

- 이제 바이의 기본 지속 효과 - 폭발 보호막이 모든 구조물을 공격할 때 정상적으로 발동합니다.

- 킨드레드가 R - 양의 안식처로 챔피언의 체력을 의도했던 것보다 더 많이 회복시키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루시안이 침묵 상태일 때 기본 공격에 기본 지속 효과 - 빛의 사수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판테온이 Q - 혜성의 창을 짧게 눌러 사용할 때 적이 스킬 사용을 방해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판테온의 Q - 혜성의 창을 짧게 누를 때와 길게 누를 때 각 스킬 사거리가 정상적으로 표시되도록 사거리 표시를 수정했습니다.

- 사일러스가 럭스의 R - 최후의 섬광과 미스 포츈의 R - 쌍권총 난사를 강탈했을 때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벡스가 R - 그림자 파동을 연속으로 사용할 때 처치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탈론이 Q - 녹서스식 외교로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적 챔피언을 공격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스카너가 E - 균열로 부여한 수정 독 표식을 소모할 때 정상적으로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일부 하이머딩거 스킨의 Q - H-28G 진화형 포탑 비활성화 음향 효과가 복구되었습니다.

- 이제 하이머딩거가 E - CH-2 전자폭풍 수류탄을 여러 적에게 적중시켜도 폭발 음향 효과가 여러 번 재생되지 않습니다.


앞으로 나올 스킨 및 크로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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