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장미 아크샨, 수정 장미 잔나, 메마른 장미 엘리스가 이번 패치 기간에 상점에서 판매됩니다.
챔피언
아리
기본 능력치
체력 증가량92⇒82
체력526-2090 (레벨에 따라)⇒500-1894 (레벨에 따라)
기본 체력 재생5.5⇒2.5
방어력21-80.5 (레벨에 따라)⇒18-77.5 (레벨에 따라)
기본 지속 효과 - 정기 흡수
업데이트사냥감의 조각아리가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처치하면정기 조각을 획득합니다. 9개를 획득하면 조각을 전부 소모해 체력을 40~120 (+주문력의 25%) 회복합니다.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이 처치되면정기를 삼켜 체력을 80~200 (+주문력의 35%) 회복합니다.
Q - 현혹의 구슬
구슬 적중 시 피해량40/65/90/115/140 (+주문력의 35%)⇒40/65/90/115/140 (+주문력의 40%)
업데이트삼중 공격 (챔피언 또는 구조물 대상)+중첩당 기본 공격력의 6%, 5회 중첩일 때 최대 +30%⇒+중첩당 기본 공격력의 4%, 5회 중첩일 때 최대 +20%(무한한 삼위일체와 동일)
무한한 삼위일체 (오른 걸작 아이템)
체력300⇒400
죽음의 무도
총 가격3100골드⇒3300골드
업데이트고통 무시 (기본 지속 효과)자신이 실제로 받은 물리 피해의[근접 챔피언 35%/원거리 챔피언 15%]만큼을⇒자신이 실제로 받은 모든 피해의[근접 챔피언 30%/원거리 챔피언 10%]만큼을 저장한 후 고정 피해의 형태로 3초 동안 나누어 입습니다.이제 보호막으로 흡수한 피해에도 효과가 적용됩니다.
업데이트반항 (기본 지속 효과)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처치 관여 시 최대 체력의 15%를 회복합니다.⇒자신이 피해를 입힌 챔피언이 3초 안에 처치되면 추가 공격력의 175%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나머지는 전과 동일)
스테락의 도전
공격력50⇒0
신규잡아채는 발톱 (기본 지속 효과)기본 공격력의 40%를 추가 공격력으로 얻습니다.
삭제피의 갈망 (기본 지속 효과)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피해를 받으면 6초에 걸쳐 최대 체력의 일부를 회복합니다.
업데이트생명선 (기본 지속 효과)체력이 30% 밑으로 떨어질 만큼 피해를 입으면4초 동안 100 (+피의 갈망중첩 당 최대 체력의 [근접 챔피언 8%/원거리 챔피언 4.8%])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3.75초 동안 추가 체력의 75%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시간에 걸쳐 흡수량 감소)
맬모셔스의 아귀
공격력50⇒55
스킬 가속15⇒20
보호막 흡수량200 (+최대 체력의 20%)⇒200 (+추가 공격력의 [근접 챔피언 225%/원거리 챔피언 168.75%])
업데이트생명선 (기본 지속 효과)생명선이 발동하면 전투가 종료될 때까지 모든 피해 흡혈 12%를 얻습니다. (3초 동안 피해를 입히거나 피해를 받지 않으면 비활성화)
몰락한 왕의 검
총 가격3200골드⇒3300골드
업데이트안개의 검 (기본 지속 효과)기본 공격이대상 현재 체력의 [근접 챔피언 10%/원거리 챔피언 6%]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대상 현재 체력의 [근접 챔피언 12%/원거리 챔피언 8%]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나머지는 전과 동일)
칠흑의 양날 도끼
체력450⇒350
공격력40⇒45
스킬 가속25⇒30
굶주린 히드라
공격력65⇒70
온기가 필요한 자의 도끼
총 가격1100골드⇒1000골드
조합 가격450골드⇒350골드
주문포식자
공격력20⇒25
터보 화공 탱크
업데이트연료 재충전 (기본 지속 효과) 중첩적 챔피언이나 대형 몬스터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중첩이 5씩, 15유닛을 이동할 때마다 중첩이 1씩 차오릅니다.⇒적 챔피언이나 대형 몬스터에게 피해를 받을 때마다 중첩이 5씩, 25유닛을 이동할 때마다 중첩이 1씩 차오릅니다.(돌진 및 순간 이동으로 한 번에 획득할 수 있는 중첩은 최대 10)
업데이트연료 재충전 (기본 지속 효과) 추가 피해량100까지 중첩되면 다음 기본 공격이 주변 모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미니언을 상대로 25%, 몬스터를 상대로 175% 증가)⇒(미니언을 상대로 30%, 몬스터를 상대로 200% 증가)
버그 수정 및 편의성 개선
- 클레드가 기본 공격을 사용하는 도중에W - 버럭버럭스킬을 배우면 네 번째 공격의 추가 피해가 발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즈리얼의Q - 신비한 화살이 일정 범위를 벗어나면 루난의 허리케인 효과가 발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사미라가 징수의 총으로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스타일중첩이 추가로 증가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챔피언의 상태 표시 바에 매혹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클레드가 스칼에서 뛰어내리면 용기 바에 잘못된 값이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창 모드를 변경하면 기력이나 분노 등의 자원 바가 그대로 고정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바루스가Q - 꿰뚫는 화살을 취소했을 때의 시각 효과가 모든 스킨에서 복구되었습니다.
- 탈론이R - 그림자 공격을 사용했을 때 칼날 시각 효과가 잠시 사라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기본 다리우스와 기본 아무무의 음성 대사를 더 명확하게 다듬었습니다.
- 전투 기계 스카너가E - 균열로 미니언에게수정 독을 적용할 때와수정 독을 소모하여수정 충전을 발동했을 때의 음향 효과가 복구되었습니다.
- 게임 내 FPS가 더 명확하게 표시되도록 업데이트 주기를 되돌렸습니다.
- 5명의 플레이어로 이루어진 소환사의 협곡 로비에서 여러 포지션을 선택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 로비에서 ESC 키를 눌러도 포지션 선택 창이 종료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